2015년 3월 30일 월요일

우리가족의 영양간식! 단호박 맛있게먹기^^

우리집에 떨어지지 않고 있는 간식거리가 있다면.
고구마랑 단호박, 감자 이런거 ㅋㅋㅋㅋㅋ

배고프면 후닥 쪄서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고,
건강한 영양간식이니 참 좋은 것 같다 ^^

하지만 항상 같은 방법으로 쪄서 먹기만 한다면 ㅠ
질려버리겠지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쪄서 꿀을 살짝 뿌리고~
집에 있는 아몬드슬라이스랑 건블루베리를 토핑으로 올려..
단호박과 함께 달달한 간식으로 만들어보았다 ^^




우왕 맛있당!!!!

단호박이 원래 살짝 뒤에 단맛이 올라오기는 하지만,
처음부터 확 올라오는 달달함은 없는데..
살짝 뿌려준 꿀 때문에, 완전 맛있게 먹었당 ^^

다음에는 꿀 대신 올리고당으로 뿌리면..
조금 덜달게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달달한 간식을 먹으니..
또 커피한잔이 딱 생각나서 ;;;;;
급 커피까지 끓여서 같이 먹어줌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