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일 목요일

한꺼번에 동이나버린 밑반찬.. 간단한밑반찬 만들기!!

왜 밑반찬은 한꺼번에 떨어지는걸까... ㅋㅋㅋㅋ
한번 만들어서 한동안 잘 먹었는데,
아침에 보니 밑반찬이 똑! 떨어짐 ㅠ

그나마 아침에는 계란말이랑 김으로 간단하게 때웠지만 ㅋㅋㅋㅋ
이제는 밑반찬을 만들어야해!!
하지만 한꺼번에 다 동이나버린덕에 ㅠ
시간될 때마다 하나씩 만들면 덜 힘들텐데...
또 한꺼번에 여러개의 밑반찬을 만들려니 으악!!!

그래서 간단한거 위주로 만들어본다...





남편이 좋아하는 유부다시마조림과 두부조림.
그리고 집에 황태채가 남아있어서 만들어본 매운 황태조림과,
시금치를 세일하기에 두단 사다가 나물도 무치고 ㅋㅋㅋㅋㅋ

역시 한꺼번에 하려면..
일거리도 많고 만들고나서 설거지거리도 많아져서 ㅠ
너무 힘들어....

다음부터는 조금 떨어질 때마다,
하나씩 만들어두자고 다짐해본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