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6일 목요일

매운음식이 땡기는날에는 매콤한 순대볶음으로~

매운걸 잘 못먹는 우리 부부이지만~
가끔 매운음식이 땡기는.. 
그런날이 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매운음식이 땡기는 그런 날에는,
저렴하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
동네 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
매콤한 순대볶음을 맛볼 수 있는 순대집으로 향한다!!!




원래 다른 분들은 와서 순대곱창으로,
곱창이랑 순대랑 섞어서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우리 부부는 또 곱창 이런걸 별로 안좋아하니 ;;;;;
그냥 순대볶음만 2인분 주문 ㅋㅋㅋㅋㅋㅋ
항상 주인 아주머니께서 순대만 두개냐고 되물으신다는 ^^;;;;;;;




양념이 별로 빨갛지 않아서 안매워보이지만!!
먹다보면 매운 기운이 슬슬 올라오기 시작한다 ㅠ
나중에는 혀에서 불남..
우리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걸까? ㅋㅋㅋ

그래도 매콤하게 매운 맛에~
자꾸 또 가게되는 그런 곳이다 ^^




야채랑 당면까지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또 볶음밥을 안먹으면 서운하니!!!
밥까지 볶아먹고 나면..
완전 배터짐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외식하면 배빵하게 먹고 배를 두드리며 집으로 돌아옴 ;;;;;
집에서 밥먹으면 안그런데..
왜 외식만 하면 이렇게 배터지게 먹게 되는 걸까? ㅠ

또 먹고싶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