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2일 일요일

상황버섯과 현미, 보리로 만들었다는! 생명나무 국수 먹어봤네요^^

동네에 생명나무 국수라고..
상황버섯과 현미, 보리로 만들었다는!!
웰빙 컨셉의 건강한 국수 가게가 새로 오픈을 했어요~

새로 생긴 곳은 한번 가서 먹어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ㅋㅋㅋㅋㅋ
오픈하자마자 가서 먹어본 곳.




일단 매장내부도 깔끔하고,
아주머니 한분이 계시는 것 같은데..
김치랑 밑반찬들도 직접 다 만들어서 사용하시는가봅니다.

물국수랑 비빔국수 하나씩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그냥 간단하게 먹는 잔치국수 같지 않게~
정말 국물도 진하고!
먹는내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




상황버섯과 현미, 보리 등이 들어간 면은 물론이고.
육수도 진하니 맛있고.
또 버섯과 부추, 계란 고명과 김가루 등을 올려서~
먹음직스럽기도 한 생명나무 국수네요!!

정말 좋은 재료들이기는 하지만..
보통 국수에 비해서는 비싼 가격에 ㅠ
사람들의 진입이 조금 어려운 것은 사실인 것 같아요!

하지만 한번 맛본 사람이라면!
다시 찾을만한 맛이라고 생각해봅니다 ^^




개운한 국물과 건강한 면으로 맛을 낸 생명나무 국수.

사실 처음 들어봤는데 ㅋㅋㅋ
주인 아주머니께서 만드는 내내, 또 먹는동안~
이것저것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이런저런 정보를 얻을 수 있었네요 ^^;;;;;

한번 더 먹으러 가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