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9일 일요일

도봉산 수타짜장면집에서 맛본! 진짜 마요네즈새우~

중국요리를 너무 좋아하는 남편과 남편 덕분에 중국요리의 맛에 눈뜨게 된 나!
그래서 우리는 특별한 날이 있으면 항상 중국요리집을 찾는다...

평소에는 중국요리보다는 ㅠ
그냥 짜장면이나 짬뽕, 탕수육 등 중국음식에 만족하지만 ㅋㅋㅋㅋ
생일이나 기념일 등에는 중국요리를 먹으러 ^^

중국음식과 요리는 엄연히 다르다고 주장하는 남편이다.
뭐가 다른건지는 나도 잘 모르겠으나 ㅠ
아마도 요리는 뭔가 거창한 ㅋㅋㅋㅋ
베이징덕이나 새우요리, 동파육 이런거일까? ^^;;;;;;
라고 추측해본당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난 남편의 생일에는 마요네즈새우를 먹었는데 ^^

항상 손짜장과 손짬뽕만을 주문하던 곳이었으나 ㅋㅋㅋㅋ
생일기념이니만큼! 통크게 주문해보았다!!!

그리고 수타면집이니~
손짜장과 손짬뽕도 필수로 주문 ㅋㅋㅋㅋㅋ
친구도 함께 가서 이것저것 주문해서 나눠먹었당 ^^

여기 탕수육도 엄청 맛있는데!
요 새우는 ㅠ
마요네즈 소스가 뭔가 좀 아쉬운...
진짜 마요네즈맛? ㅋㅋㅋㅋㅋㅋ




정말 여러가지 메뉴들 중에서..
고민하고 시킨건데 ㅋㅋㅋㅋㅋㅋ

탕수육 맛있어서 튀김요리 다 맛있을거라고 완전 기대했는데!!
다음에는 다른 요리들에도 도전해봐야지~

여기는 진짜 면요리는 완전 대박이다!!
짜장이랑 짬뽕 먹고 싶으면 버스타고 찾아가서 먹는 곳이니 ㅋㅋㅋㅋㅋ
으힝 또 먹고 싶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