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5일 일요일

꿀에 찍어먹으면 더맛있는! 인절미토스트와 커피한잔^^

집근처 카페에서 먹어본 인절미토스트!
떡을 좋아하는 남편이 선택한 메뉴인데 집에서 인절미 구워서 꿀에 살짝 찍어먹는 그런 맛이네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쌉쌀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너무 잘 어울리는 달달한 디저트메뉴네요 ^^



위에 고소한 견과류와 콩고물? 까지 뿌려서 나오니 고소함은 두배~ 꿀에 콕 찍어먹으니 달달함도 두배 ㅋㅋㅋㅋ 달달고소한 우리나라 전통 디저트메뉴로도 딱이겠어요!!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울리지만, 쌉쌀한 맛이 나는 수정과나 대추차 등 전통차와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런 메뉴였네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간다면 요 인절미토스트를 선택할 것 같아요!
그냥 토스트보다는 훨씬 새로운 맛이었던~ 매력적인 인절미토스트, 맛있었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