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8일 수요일

목요일마다 찾아오는 타코야끼 트럭! 완전맛있음!!

처음 먹었을 때는 그 맛을 잘 몰랐던 타코야끼!

그런데 이제는 우리 동네에 타코야끼 트럭이 오기를 기다렸다가 먹을 정도로 ;;;;
완전 빠져버린 ㅋㅋㅋㅋㅋㅋ
매력적인 녀석이다 ㅠ

사실 찾아서 먹으러 나가야했다면 이렇게 빠져들지 않았을텐데..
우리 집 앞에, 그것도 매주 목요일마다! 찾아오다보니 ㅋㅋㅋㅋ

동네 학생들이 쭉 줄서서 먹는데.
나도 한번 먹어보고 싶을 정도였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두번 사먹다보니..
그 맛에 빠져들어버리고 말아!! 
요즘은 목요일이 오기만을 기다릴 정도 ㅡㅡ;;;;;;;




우리는 거의 2천원짜리를 많이 먹는 것 같다.
9알이지만 1알을 서비스로 주시기 때문에 ㅋㅋㅋㅋ
10알을 둘이 나누어서 5알씩 먹을 수 있다 ^^

맛도 여러가지!
짭짤달달한 기본맛과 매운맛, 기타등등 대여섯가지 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맛 때문에 매주 사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그래서 이번주에도 지나치지 못하고 먹게되는..

트럭으로 소자본 창업인데,
이정도 인기면 대박인 것 같다.
아마도 다른 요일에는 또 다른 곳에서 이렇게 대박치고 계시겠지?

나도 이런 아이템을 하나 잡아야하는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