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6일 월요일

통인시장 기름떡볶이집에서 전세트로 먹고왔어요~

방송에서도 많이 보았고, 이미 엄청나게 유명한 통인시장의 기름떡볶이.
그런데 난 이번에 처음 맛보게 되었다 ㅋㅋㅋㅋㅋ

항상 가서 한번 먹어보고싶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종로에 갔는데 기억해두었다가!!!
찾고 찾아서.. 드디어 도착한 통인시장 ㅋㅋㅋㅋㅋㅋ




통인시장에 기름떡볶이를 파는 곳이 몇군데 있어서 ;;;
어느곳으로 가야할지 고민을 했으나..
사람이 가장 많이 먹고있고, 또 줄을 서있는 곳으로 들어가보았다 ㅋㅋㅋㅋ

기름떡볶이의 가격은 3천원.
반반씩은 주문이 안된다고 한다 ㅠ

기름떡볶이와 함께 전도 팔고 있었는데~
노릇노릇하니 기름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ㅋㅋㅋㅋㅋ
전이 함께 포함되어 있는 전세트로 주문!!!!

가격은 11,000원.




기름떡볶이라 먹다보면 약간 느끼함이 있긴 있으나,
워낙 기름에 튀긴 음식을 좋아하는 우리는 ㅋㅋㅋㅋㅋ
간단하게 클리어~

하지만 옆테이블에 있던 언니 둘은..
이렇게 간장이랑 매운맛 떡볶이 하나씩 주문해서는,
둘이서도 다 못먹고 나가더라 ;;;;;

약간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는 듯하다.
하지만! 유명한만큼 꼭 한번은 맛보아야할만한 떡볶이임에는 틀림이 없다고 생각해본다 ^^




그리고 전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전.

명절도 아닌데 이렇게 종류별로 전을 먹어보기는 처음이다 ㅋㅋㅋㅋ
게다가 돈을 주고 사먹다니!!!
그냥 왠지 기분탓에 먹고싶어서 충동적으로 주문한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다~
나와서 바로 탄산음료를 사먹긴 했으나 ㅋㅋㅋㅋㅋㅋ


고소~한 기름맛과 간장의 달달함, 고춧가루의 매운맛이 조화롭던..
통인시장의 명물인 기름떡볶이!!
나는 나름 만족이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