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7일 월요일

숯불향이 살짝 덮힌 매콤한 쭈꾸미! 정식으로 맛있게먹었어요^^

항상 지나다니던 곳인데 잘 모르고 있던~ 숯불향이 나는 쭈꾸미를 정식으로 다양한 사이드메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 역시 직화로 숯불에 조리하면 숯불향이 요리에 살짝 덮혀서 불맛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숯불향 때문이기도 하지만~ 매콤하니 맛이 좋았던 쭈꾸미와 정식에 포함된 다양한 메뉴들까지 ^^ 왜 항상 짜장면을 먹으면 짬뽕도 먹고 싶고.. 많이 먹지도 못하면서 이것저것 다양한 종류를 먹고 싶은걸까요 ㅠ 그래서 이렇게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정식이나 세트메뉴의 구성은 참 좋은 것 같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부침개도 나오고~ 게다가 메밀로 부쳐낸 부침개라서 더욱 남편의 호평을 받았던 ㅋㅋㅋㅋ 양념장에 콕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네요 ^^




상콤한 소스에 아삭아삭한 샐러드도 나오고~ 이거말고도 묵국수?인가 그것도 나왔는데 우리가 별로 선호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약간 찬밥대접 ;;;; 사진 한장 마저도 없는 메뉴 ㅋㅋㅋ




밥에 김가루랑 참깨가 살짝 뿌려져나왔는데~ 매콤한 쭈꾸미를 올려서 비벼먹으니! 정말 꿀맛!! 으악 또 군침이 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