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6일 월요일

친구덕에 종로에서 유명하다는 굴보쌈 먹어봤어요!!

종로에서 친구들과의 만남.
오랜만의 만남이라 잔득 기대하고 갔는데 ㅋㅋㅋㅋ

종로에 사무실이 있는 친구 덕에~
그냥 유명한 종로의 맛집이 아니라!!!
종로에 직장이 있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맛집인!!
굴보쌈 집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사람들이 어떻게나 알고 왔는지..
나는 맨날 종로가서 엉뚱한 것들만 먹고 왔따는 생각이 들 정도 ㅋㅋㅋㅋㅋ
굴보쌈을 먹으면 쭈꾸미랑 감자탕까지 주는데!
완전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역시 근처 맛집은 직장인들한테 물어봐야 정확한듯!!!!

다음에 다른 친구들을 종로에서 만나게 된다면..
또 먹으러가고 싶을 정도로 ㅋㅋㅋㅋㅋ 괜찮았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