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4일 월요일

집에서 따라해보고싶은 메뉴~ 리조또랑 크림스파게티!!

요즘 크림스파게티나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외식메뉴로만 생각했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메뉴들도 ㅋㅋㅋ
집에서 한두가지 도전해보면서..
충분히 만들어먹을 수 있겠다. 라고 생각도 하고,
또 요리에 자신감을 붙혀가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요 리조또랑 베이컨콘크림 스파게티도~
집에서 충분히 만들어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메뉴여서 ㅋㅋㅋㅋ
다음에 집에서 한번 만들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시중에 판매하는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를 이용해서~
진짜 리조또처럼 쌀을 불려서 익혀가기 시작해서 만들어도 되겠지만..
그냥 집에 남아있는 찬밥을 이용해서 토마토소스랑 섞고,
새우랑 해산물들을 추가해서 ㅋㅋㅋ 
충분히 응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





요 크림스파게티도~
국물이 조금 자작하게 크림스파게티 만드는 식으로 만들어서,
베이컨이랑 콘이랑 각종 야채들을 조그맣게 썰어서 넣고..
소스 뿌려주면 될 듯!? ㅋㅋㅋㅋㅋ

요즘 걸쭉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만들기에 한창 맛들였었는데,
너무 크림이 걸쭉하지 않은 크림스파게티 만들기에도 도전해봐야지!!!

찾아보니 까르보나라와 크림스파게티는 만드는 방식은 거의 비슷하지만,
계란 노른자를 넣고 안넣고가 유일한 차이점이라고 한다.
달걀만 안넣으면 될 듯!! ㅋㅋㅋㅋ

도전해봐야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