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4일 화요일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 치맥이아닐까~

이제 가끔 꽃샘추위 때문에 쌀쌀한 날씨가 찾아오기도 하지만.
어느덧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계절이다 ^^

그리고 곧 돌아올 여름은,
내가 너무 사랑하는 치맥의 계절이기도 해서~
너무너무 기다려진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가 바로!
치맥이 아닐까 싶다는 ㅋㅋㅋㅋㅋㅋ

한여름 밤에 야식으로 먹는 치맥은 정말 최고의 맛이다~
이런 기름진 음식이 왜 야식으로 그렇게 땡기는건지는 모르겠지만 ㅠ
아마도 시원한 맥주랑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일까? ^^

이제 치맥의 열풍이 유럽에도 불고 있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독일맥주축제에서도 치맥의 인기가 대단했다고 하는 소식을 어디서 봤었는데 ;;;;

근데 치맥이 통풍의 위험도 있다고 하고 ㅠ

하긴 뭐든 적당히 먹는게 가장 좋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